체리키보드청축컴팩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마트판다 조회 7회 작성일 2020-10-01 08:13:15 댓글 0

본문

체리 컴팩트 키보드 g80-1867 화이트 청축 / 찰긴 키감!!

상품 정보
http://search.danawa.com/dsearch.php?k1=g80+1867\u0026module=goods\u0026act=dispMain
레트록 : 타건 5:20
frost Lee : 영상 참고하여 키보드 + 키캡 구매했구요.. 적응중입니다.. 청축은 처음인데 타건감이 참 좋네요 ㅋㅋ


그런데 혹시 키캡 바꿀때요.. 시프트나 스페이스 같은 키캡은 십자 장착홀이 두개 이상인경우가 있던데 이런 경우는 다 끼워줘야 하나요??
김기성 : 키압이 얼마나 될까요? 홈페이지에도 정보가 없네요.
복대동호랭이 : 키캡 링크좀 알수있을까요?어디서 사는지요?
스페이스카 정중앙을 안눌르면 대각선모양으로 주저앉음
복슬히 : 배열을 보니까 기본 배열보다 약간 가로가 짧은 것 같네요
박시영 : 저 닌자87 rgb 리뷰가능한가요? 자기 마음대로 축을 고를수 있고 색깔도 마음대로 고를수 있어요 근데 키캡 타입이 a타입b타입 그런걸 잘모르겠네요 리뷰 부탁드려요

체리컴팩트 기계식 키보드 리뷰

체리사의 체리컴팩트 기계식 키보드 리뷰입니다.
자세한 공식 스펙은 제조사쪽 문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유찬 : 분해까지 해서 보여주셔서 너무 좋아요!!
한국 타자 1위FishFast : 소리가 좋네요. 잘 보고 갑니다.

체리 기계식 스위치 "청축·적축·저소음적축·갈축·흑축·은축" 비교 해보기! [체리 MX 스위치 6종 비교 테스트]

이렇게 보니 정말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 종류가 정말 많네요..
그런데 소개되지 못한 스위치가 더 있다는게 함정..ㄷㄷㄷ
#기계식키보드 #체리 #적축 #청축 #갈축 #저적 #흑축 #은축

[협찬]
본 영상은 협찬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도레의 데스크탑 스펙은?]
AMD 시스템:

Intel 시스템:


[MUSIC]
Elektronomia - Energy
Dj Quads Official - It just makes me happy
Freedom Trail Studio - We could Reach

*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 출처를 밝혀주신다면 마음껏 공유하셔도 돼요! (재업로드는 불가합니다.)
* 댓글은 환영하지만 심한 욕설과 외부사이트 링크는 자제 부탁드릴게요.
* 유튜브에 접속해있을때마다 답글 달아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좋아요 누르고 구독도 해주세요~
https://goo.gl/S6ot9C
승hyun : 커세어 사고 싶어도 비싸서 못 사요 ㅠㅠ
이상한거보면짖는강아지 : 뭐가 제일 소음이 적나요..?
악우악 : 뭔가 그렇게 소리에 큰 차이는 없구나.. 적축이 제일 맘에드넹..
삐잉 : 커세어는 스테빌만 좀 잡아주면 개 좋을거 같은데
율린TV : 저기 혹시 청축 키보드랑 게이밍 청축 키보드랑 무슨 차이나요? 빠른 답변부탁해요ㅜㅜㅜㅜㅜㅜㅜ
Steven Paul Jobs : 역시 키보드는 은축이 제일 나은거 같다
kina : 아... 키보드 샀는데..
또 사고 싶다..
MM_KETULA : 키보드를 사고 싶은데 뭔골라야할지 모르겟어여 추천점 시끄럽지않고 클릭감있는걸로 너무 조용하면 안되고...(키알못..)도와주세여








제 채널 구독점 ㅎㅎ
오영채 : 난 마지막 키보드가 좋음
-갓언탱탱 : 3:31 9:33

... 

#체리키보드청축컴팩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49건 2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omele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