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쿠션틴트서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피자스쿨 조회 77회 작성일 2020-10-29 08:17:09 댓글 0

본문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 틴트 | '서머'로 생기넘치는 여름빛 오렌지 입술 연출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 틴트
Aritaum Wannabe Cushion Tint

[제품 구매하기] http://www.aritaum.com/noleft/leftNonProductDetail?PRDID=P0000000000000005655
[아리따움 Youtube 구독하기] http://www.youtube.com/subscription_center?add_user=aritaumstory
[아리따움 홈페이지] http://www.aritaum.com
[아리따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ove.aritaum
[아리따움 블로그] http://blog.naver.com/aritaumstory
[아리따움 트위터] https://twitter.com/aritaum_story
됴됴 : 지금도판매하나요?
꼭좀 답변주세요~ㅠㅠ
김민서 : 너무 좋은것 같아요~~
EST TEL : 가지고싶다
땡우딤 : 근데 그라데이션 하기 힘들어요
땡우딤 : 나 이 쿠션틴트 8호 서머 샀는데 개좋음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 틴트 How to 영상

워너비 쿠션 틴트 Wannabe Cushion Tint
한층 부드러워진 버터 질감으로 겉은 매트하게 속은 편안하게 연출해주는 NEW 쿠션틴트!

[제품 구매하기] http://www.aritaum.com/noleft/leftNonProductDetail?PRDID=P0000000000000005655
[아리따움 Youtube 구독하기] http://www.youtube.com/subscription_center?add_user=aritaumstory
[아리따움 홈페이지] http://www.aritaum.com
[아리따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ove.aritaum
[아리따움 블로그] http://blog.naver.com/aritaumstory
[아리따움 트위터] https://twitter.com/aritaum_story
나수정 : 이 쿠션틴트 색 그대로 제발 다시 나와주면 안되나요 ㅠㅠ????? 특히 필모어 ㅠㅠ 이만큼 인생립이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박진영 : 연두콩 영상보고 추억돋아서 찾아보러옴...ㅎㅎㅎ
쟌곤듀 : 저거 사지마세요ㅠ 완전 매트하고 블랜딩용 쿠션으로 바르면 각질 다 일어나고 색 다 짤아먹음...ㅠ 가격도 비쌈...ㅠ 괜히 3개삼...ㅠ
밤에라면먹다뱃살늘어남 : 입술예쁘다
박하준 : 아이유 닮음
is your first time? When : 여러분 저 모델 분은 입술이 정말 예뻐서 그런겁니다 제가 바르면 개똥이 되죠
성유리 : 우액
02_예니 : 머리카락이 너무 짧아요 길면 여신같을꺼같네요!
지연이 : ㄹ
김현숙 : 전용브러쉬 클니너 어디서 팔아요?
또 얼마정도에 팔아용?ㅜㅜ

아리따움 코팅틴트/멜팅틴트/쿠션틴트(리뉴얼전색상)발색!

좋아요! 한번과 구독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어용!! (- :
안녕하세요! 크리soo탈입니다 ㅎ
지금 아리따움 1+1이 진행중인데요! 혹시나 도움이 되실까 영상
준비해왔는데..ㅎ..ㅎ...
초점이 오지게 안맞아서..하... 미쳐돌아가시는줄..
다시찍기엔 시간이 너무 짧아서 어쩔 수 없이 그냥 올리게됬어요..
조금 부족하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ㅎ
내일도 좋은하루 되세요!!!
이메일 - sum0126@naver.com/sum5080@gmail.com
인스타그램 - crysoootal
이름이름 : 저때 아리따움 틴트 디자인이 더 이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현채 : 쿠션틴트 너무 맘에 드네요오...가격도 같이 써있음 보는게 더욱 편해질것 같아요오!
진혁 : 손이 오동통해서 이뿌시네여!!^^ㅎㅎ
지민주 : 진짜 좋은데요 노래소리때매 잘 안들려요ㅜㅜ
빼엑빼엑 : 쿠션틴트중에 머가 젤 연해여?
미소천사 : 저는 니키타 틴트있어요~
아윤 : 와~^부러우세요
울드WOLD : 허니멜팅틴트는 어디거에요?
가격도알려주세영
apple : I like all color u review I'm try to Improve my Korean anyway I love it
Yunseul 윤슬 : 전 개인적으로 트리니티 컬러 너무 좋은 것같아요!! 근데 친구들은 이상하다고 놀리더라구요ㅠㅠ 어떻게 해야 잘 어울릴까요? 전 트리니티가 흔하지 않은 색상이구 안쪽에만 바르면 고스룩 구체 관절인형 입술처럼 되고 예쁘게 보이던데 애들은 이상한가봐요ㅠㅠ 애들이 차라리 니키타를 바르라고 하는데  니키타는 뭔가 되게 바르면 화장하는 중학생 언니들같이 보여서 싫더라구요

... 

#아리따움쿠션틴트서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28건 2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omele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