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컨벤션웨딩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먹빵튜버 조회 80회 작성일 2020-10-28 16:00:57 댓글 0

본문

[웨딩홀 리뷰] 소노펠리체 완벽한 리뷰 | 강남구 삼성동 예식장 | 고급스러운 웨딩홀, 식사가 맛있는 웨딩홀

안녕하세요, 웨딩북입니다 :)

바쁜 예비 부부를 위해 대신 가 드리는
친절한 웨딩북 웨딩홀 리뷰!

그 두 번째는 바로 소노펠리체 입니다.

웅장한 로비와 트렌디함이 느껴지는 홀에 마음을 쏙! 빼앗겨 버렸는데요,
마음에 드신다면 웨딩북 ‘웨딩홀 컨시어지’에서 방문을 신청해 보세요!


- 예식형태(분리/동시):분리예식
- 식사 가격대 : 6~7만원
- 보증인원 : 최소 보증인원 250명, 최대 수용 인원 700명
- 예식 간격 : 120분
- 식사:양식
- 주차: 600대 수용 가능
- 인근 지하철 역: 삼성역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weddingbook.onelink.me/idOv/11cefdf8

-
결혼준비의 시작
'웨딩북' http://www.wdgbook.com/

#웨딩홀 #강남웨딩홀 #결혼식

[웨딩준비#2] 결정❗️결혼식장 TOP5✨할인 받는 방법과 가격, 결정한 이유

결혼식장 결정했어요.
얼마나 세세하고 꼼꼼하게 결정했는지 함께 알아보아요~❤️

함께 여기저기 가보다가 남자친구도 로맨틱한 웨딩에 대한 로망이 생겼어요
이거 실화입니까?
도대체 어떘길래 남자친구마저 웨딩홀들에 반해버렸는지 같이 보아요~

-----------------------------------------
영상제작문의 + 인스타그램
happyending12345@icloud.com

공식 인스타그램
yulleesis
https://www.instagram.com/yulleesis

블로그
https://www.rococonu.com

홈페이지
https://www.rococoyull.com
이율아트 Leeyull Art : 로율님들~❤️ 총 5군데를 다녀왔어요.
곳곳을 자세하게 둘러보고
마지막 두 곳은 두 번씩 가보고 결정했어요.
일부러 야외 예식 하는 날 골라서 가봤던 것이 도움이 많이 됐어요.
모든 상황 모든 순간을 컨트롤할 순 없겠지만
본식에서 가장 의미있고 로맨틱하게 진행하고 싶어서
다시 한 번 세세하게 리스트를 작성했어요. ㅎㅎㅎ
❤️
예식장 계약하고 플라워미팅하는 날
마숄프가 옆에서 종이와 펜으로 하나하나 필기하면서 확인하는 모습 보고 또 반했쟈나쟈나요~
역시 내 남좌아~
결혼하신 분들에게는 추억을~
하실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는 좋은 정보를~
오늘도 예술이야~
오늘도 이율아트
jandi Kim : 비용이 너무 궁금해요~~
뽁뽁 : 말하시는게 귀에 쏙쏙 박히니까 긴 영상도 하나도 안지루함 ㅠㅠㅠㅠ
윤시우 : 와 대박...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Sia : 컨텐츠 너무 좋은데 말할때 좀 편하게 얘기하시면 더 보기좋을거같아요..>.<
아룡 : 마숄프님과 존댓말 사용하시나용??
김뜌잇 : 언니 귀걸이정보좀용!!!
김민제 : 세리스초이스 생각이나네요 불시착 사장님느낌
이지윤 : 마지막 예식장 이름이 뭔가요..??ㅠㅜ
쫑엔젤 : 저는 결혼식 이모님 업체에서 정해주는 사람해주니 진짜 맘에 안들었었어요. 제가 강지성이라 피지분비가 왕성해서 금방 기름기가 올라오는 편인데 말하기전엔 수정도 안해주고 케어를 꼼꼼하게못하시더라구요. 하루종일 같이하는 사람이라 그런것도 잘 맞는 사람 골라야 할거 같아요. 경험 많다고 다 잘하는건 아니라는.. 그냥 일이니 의무적으로 할것만 딱하고. 암튼 예쁜곳에서 진짜 멋진 웨딩이 될 거 같아요. 웨딩드레스 고르는거 넘 기대됩니다. 빨리 영상 올라오길..

[결혼준비 웨어딩] 웨딩홀 리뷰 11탄! 삼성동 더라빌, 분위기,음식,주차 모자란게 뭐니?! 맛집 중에 맛집 인정, 웨어딩 혜택까지?!

※ 2019년도 까지 웨어딩을 통해 계약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세요

진행을 원하시거나 투어를 원하시는 분들은 wedtving@naver.com 으로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릴게요!^^

■ 혜택1 : 예식선택사항 5가지 무료 ( 150만원 상당 )
- 폐백실 사용료 / 2부 예식 / 생화 포토테이블 / 신부대기실 다과세트 / 혼구용품

■ 혜택2 : 피아노 3중주 무료 ( 33만원 상당 )
- 1부 예식 식전연주 부터 행진까지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3중주의 라이브 연주

■ 혜택3 : 플라워샤워 ( 5만원 상당 )
- 행진시 이용하는 생화 꽃잎 세레모니


이번에는 삼성동의 숲속에서 예식진행이 가능한 더라빌에 다녀왔어요!! 너무 감사하게도 저희 영상을 보시고 진행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혜택을 주실 수 있다고 해서 이렇게 알려드려요!!
흠.. 더라빌은 뭐니뭐니해도 음식이예요! 저희 웨어딩 모두가 인정하는 맛집 입니다. 강남권 진행 원하시는 분들 중 음식 중요하신 분들은 꼭!!! 투어가보세요~


구독,댓글,좋아요는 영상제작을 하는데 아주 큰 힘이 됩니다

#웨딩 #결혼 #결혼식 #웨어딩 #웨딩홀 #스드메 #결혼준비 #플래너
#웨딩 스튜디오 #웨딩 메이크업 #강남웨딩홀 #삼성동웨딩홀 #더라빌 #갈비탕맛집
조마밍 : 이곳 웨딩홀도 결국 새로운 문화우 선두주자가 되진 않겠지요...

서비스 다 거기서 거기... 신랑 신부가 걱정하는건 하객이 얼마나 왔을까 하는 걱정도 큼
조마밍 : 코로나로 웨딩문화가 바뀌어야 합니다 바꿔주세요~~ 결혼은 하객부담도 커집니다
결혼식을 퀄리티와 서비스 질은 높이되 가족친지들만 모셔 축복된 시간을 여유롭게 즐길수 있는 웨딩홀이 많아지길 바랍니다

사람들의 인식도 변하고 문화도 변해가고 있습니다 결혼식에 사람들을 많이 불러서 보여주기식이 아닌 우리만이 편안히 즐기는 결혼식으로 바뀌길 바랍니다
파일럿 헨리_Pilot henry : 200명 웨딩은 못하죠여기?
HyunKyung Mun : 웨어딩 혜택은 어떻게 받을수있나요?
성재화 : 빌라드지디 강남도 리뷰 부탁드려요!! 요즘 인기 많다는데 하우스 웨딩 궁금해요
Victoria S : 예식시간 2시간 정말 매력적이네요!!
Sol Kim : 우와ㅋㅋㅋ여기유명하죵
우드모드 : 김지연 8/15 4시 상담받으러 갑니당~^^
유어스위티 : 한정식 엄청 맛있겠어요.... 우왕
랄랄_장사안해 : 와...한정식 대박이네요...><

... 

#서울 컨벤션웨딩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45건 2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omele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